다움푸드앤케어, 천연원료 전문 건강식품 쇼핑몰 오픈 및 신제품 출시 언론보도 - 주식회사 다움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이데일리> 다움푸드앤케어, 천연원료 전문 건강식품 쇼핑몰 오픈 및 신제품 출시

다움푸드앤케어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데일리 e뉴스 유수정 기자] 30년 동결건조 전문 건강식품 브랜드 다움이 가족 건강 맞춤 브랜드 다움푸드앤케어 리뉴얼 기념으로 브랜드 쇼핑몰 오픈 및 신제품 3종 출시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움푸드앤케어는 인위적인 첨가물을 일체 배제하고 국내산 원료만으로 안전하게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해온 세계최초 동결건조생식 기업 다움의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신규브랜드다. 

‘올바른 영양 섭취’를 하지 못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능과 연령별은 물론 성별 등 개인 특성에 맞춰 체계적인 건강식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번에 신규 출시되는 3종은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즙 시리즈로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푸드다움 마늘’의 경우 100% 마늘 추출액으로 알리신, 비타민, 칼슘, 철, 아연이 들어있어 피로회복에 좋다. 


‘푸드다움 도라지’는 3년근 무농약 국산 도라지로 기관지에 좋은 한약재 ‘길경’이 포함됐다. 뿌리줄기에 담긴 사포닌까지 통째로 담았는데 무려 한 박스에 70뿌리 이상이 담겨있다. 도라지 뿌리에 있는 사포닌의 맛인 아리고 진한 맛에 감초, 대추, 배를 더해 먹기 편한 점이 특징이다.

다움누에동충하초는 자연산 약리효능을 기대할 수 있는 눈꽃누에동충하초추출물 85%에 영지버섯, 산수유, 복분자, 모과 등으로 채워졌다. 예로부터 기력보충에 좋은 음식으로 여기는 동충하초를 온가족 건강차로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다움 멀티 감마리놀렌산 류(流)는 달맞이꽃 종자유 함유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및 갱년기 여성들에게 효과적이며, 다움 유기농케일 기타식물류엽록소는 유기농 케일 100%로 체내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다량 함유돼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경 대표는 “건강상태 및 연령과 체질 등을 고려해 가족 모두에게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며 주력사업인 건강기능식품사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다움푸드앤케어 홈페이지에서는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모든 신규회원 가입자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